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마석 화도읍 따끈따끈한 솥밥에 두루치기, 김치찌개 맛집 - 갓지은솥밥

by 승주영 2022.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되었네요 ㅎㅎ

최근 저랑 주영이가 다녔던 맛집들을 소개해드리지 못했었네요!! 6개월만에 돌아온 승주영의 맛집 소개드립니다.

따끈따끈한 솥밥에 계란말이와 김치찌개가 먹고싶어질때가 있지 않나요??

솥밥이 나오는 집도 찾기 힘들고, 김치찌개나 두루치기가 맛있는 집을 찾기도 힘든 요즘인데요.

남양주 마석 화도읍 두루치기, 김치찌개 맛집을 소개드려볼까해요!!

남양주 마석 화도읍 따끈따끈 솥밥과 함께 두루치기, 김치찌개 맛집 갓지은솥밥 입니다!!

 

남양주 두루치기, 김치찌개 맛집 갓지은솥밥의 외관입니다. 깨끗한 외관이며, 실내도 무척이나 깔끔합니다.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 주차를 하는데 불편함이 조금 있을만한 구조의 주차장입니다.

 

밑반찬으로는 이렇게 세팅이 됩니다. 부족한 반찬들은 셀프대에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셀프대에는 흰쌀밥과 국이 추가로 있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미역국이었는데.. 국은 아마 상황에 따라 달라지지 않을까해요!

반찬을 남기시는 분들이 많아 이렇게 조금만 주시는게 아닐까란 생각을 해보았는데요. 그래도 기본 밑반찬을 너무 조금 세팅해주시는게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있었네요.

 

저희는 오징어제육두루치기와 솥밥을 주문했습니다. 직원분들이 직접 서빙해서 나오는 테이블이 있고, 또 이렇게 로봇이 가져다주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저희에게는 로봇이 오징어제육두루치기를 가져다 주었어요.

로봇이 테이블 앞에 도착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테이블에 올려주시고 가셔요!!

 

오징어제육두루치기의 모습이에요!! 싱싱한 채소들 사이로 큼지막한 오징어가 보이네요 ㅎㅎ

 

왕계란말이도 주문했어요ㅎㅎ 두루치기나 김치찌개를 먹을때 계란말이가 없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드는건... 저희뿐만이 아닐꺼에요!!

 

주문한 모든 메뉴들이 나왔네요!! 오징어제육두루치기는 채소가 숨이 죽어갈때 쯤! 나온 솥밥!!

 

솥밥의 뚜껑을 열어보면 밥알에 윤기가 좌르르 흐르던게.. 너무 맛있어보였고, 또 정말 맛있었습니다!!

솥밥들을 모두 빈접시에 덜어내고, 따뜻한 물을 부어 나중에 먹는 숭늉도 별미죠!!

 

조금씩 볶다보니 채소와 오징어에서 수분이 나와 이렇게 자박자박한 먹기좋은 두루치기가 완성되었네요!!

 

조금더 졸여서 드시면 맛있더라구요!!

 

남양주 마석 솥밥 맛집 갓지은솥밥!!

솥밥, 두루치기, 계란말이, 밑반찬 모두 비우고 왔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방문하여 주문한 김치찌개입니다!!

김치찌개 안에는 김치 반포기정도와 큼지막한 고기들도 한가득 들어있었네요. 김치찌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남양주 마석 화도읍에 위치한 두루치기, 김치찌개 맛집인 갓지은솥밥에 다녀왔습니다.

실내도 넓직하고 깨끗했습니다. 메인 음식인 두루치기, 김치찌개 모두 맛있었고요. 그리고 솥밥은 윤기가 흘러 달달한 흰쌀밥을 먹고올수 있었습니다. 계란말이는 저희가 방문했을때마다 주문을 했었는데요. 조금 그때그때 굽기의 정도가 확연히 차이가 있었던..^^

 

남양주 마석 화도읍 맛집

화도읍 솥밥, 두루치기, 김치찌개 맛집

남양주 화도읍 갓지은솥밥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수레로 1064 갓지은솥밥

(차산리 144-4)

매일 10: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