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별내 맛집 / 별내 월남쌈 무한리필 맛집 / 별내 오드리

by 승주영 2021. 12. 5.
반응형

오늘은 별내신도시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드릴까 해요. 이곳은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점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별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별내 맛집으로 알려진,

별내 맛집 월남쌈 무한리필 오드리 입니다.

 

별내 맛집 오드리의 외관 모습입니다. 벽돌 건물과 조경들이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을 한껏 뽐내고 있습니다.

 

출입구 옆 쪽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날이 추워지니 다들 차 안에서 순서를 기다리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도 한 시간 반.. 정도 웨이팅 후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대에 맞춰서 와서 그런지..ㅠㅠ

 

오드리 메뉴판 색상이 예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하늘하늘~~

 

별내 맛집 오드리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월남쌈 무한리필로 주문을 했어요!!

 

옆 쪽으로는 샐러드 바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처음에는 채소들을 가져다주시지만, 부족한 채소는 샐러드 바에서 원하시는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라이스페이퍼를 적셔먹을 수 있는 물이 세팅됩니다. 고기가 세팅되는 그릇과 라이스페이퍼를 적셔먹을 수 있는 그릇 아래에는 이렇게 촛불을 켜 두어 식사를 하는 동안 따뜻함을 계속 유지해주어 정말 좋았습니다.

 

별내 맛집 오드리의 월남쌈 무한리필의 모습입니다!! 신선한 채소들 주위로 쌀국수와 고기들이 세팅됩니다! 고기는 돼지고기, 오리고기, 소고기 이렇게 세 종류의 고기가 나옵니다.

 

고기 3종류의 모습입니다!! 돼지고기는 빨간 양념이 되어있는데도 불구하고 약간 냄새가 났어요. 그래서 주영이는 돼지고기는 먹지 못하고 소고기와 오리고기만!! 오리고기가 제일 맛있었다는 주영몬...!! ㅋㅋ

 

신선한 채소들과 라이스페이퍼입니다. 요즘 채소값들이 많이 올라 예전과는 약간 다른 구성이네요. 그래도 채소 가짓수는 맞춰주려는 노력에 박수를..!!

 

쌀국수의 모습입니다. 무한리필 쌀국수라고 해서 밍밍한 쌀국수가 아니었어요. 국물도 진하고 쌀국수 전문점과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라이스페이퍼를 이렇게 적셔서~~

 

그 위에 각종 채소들과 고기를 올리고~~

 

예쁘게 돌돌 말아주고~~ 입안으로 쏙~~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로 고수를 요청하시면 이렇게 가져다주십니다!!

 

별내 맛집으로 알려진 월남쌈 무한리필 오드리!! 고기, 쌀국수 모두 무한리필입니다. 채소도 마음껏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되고요!! 무한리필이라고 고기나 쌀국수의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물론.. 이번에는 돼지고기에 약간 냄새가 나서 주영이가 먹지는 못했지만!! 고기나 쌀국수를 요청하실 때 눈치 보실 필요 없습니다. 계속 더 달라고 하셔도 싫은 기색 없이 가져다주십니다. ㅎㅎ 저희는 마지막으로 조금만 더 먹기 위해 정말 조금만 달라고 요청드렸는데도.. 엄청 많이 가져다주셨어요.. ㅋㅋㅋㅋ
별내 월남쌈 맛집 오드리의 또 좋은 점은, 식사를 하는 내내 촛불이 그릇을 계속 은은하게 데워주어 따뜻한 고기를 계속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라이스페이퍼를 적셔먹는 물도 따뜻해서 중간에 따뜻한 물을 더 달라고 요청할 필요도 없어 좋았습니다.

식사 시간대에는 사람들이 몰려 웨이팅이 기본인 식당입니다. 식사 시간대를 약간 피해 가시거나, 조금 일찍 가서 식사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을 가게 위쪽 언덕으로 아주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는데 불편함은 없으실 거예요! 

별내 맛집 오드리에서 맛있는 월남쌈 드셔 보세요!!

 

남양주 별내 맛집

별내 월남쌈 맛집 오드리

별내 오드리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492-15

(별내동 2184-11)

매일 11: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