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강촌맛집 / 춘천맛집 / 춘천장어맛집 / 춘천 강촌 고창풍천장어

by 승주영 2020. 8. 3.
반응형

오늘 저희가 다녀온 곳은 춘천 강촌에 위치한 강촌맛집! 춘천맛집! 인 

"

춘천 강촌 고창풍천장어

입니다!

춘천 강촌 고창풍천장어 집은 저희가 춘천데이트 즐길때 자주 들르는 집이기도해요. 서울에서 춘천으로 갈때, 서울에서 강원도 갈때 중간에 들르는 가게이기도 합니다.

 

강촌의 맛집 고창풍천장어의 모습입니다.

 

평일 오픈시간에 딱 맞춰가서 그런지.. 손님들이 없어 한산했네요. 조용하게 장어를 먹고올 수 있었습니다! 가게 앞에는 데크공사가 한창이였습니다. 날씨 좋은날 완성된 데크에서 장어를 먹으면 더 맛이 좋을 것 같아요.

 

 

춘천 강촌 고창풍천장어의 실내 모습입니다. 오픈시간에 간거라 손님이없어 편안히 사진을 찍어서 보여드릴 수 있네요. 굉장히 넓고 깔끔한 실내입니다.

 

춘천 강촌 고창풍천장어 메뉴판입니다.

 

강촌 고창풍천장어의 큰 메리트는 가격인 것 같아요. 민물장어 1kg에 68,000원!! 민물장어 1kg이면 2명이 먹기 충분한 양인 것 같더라고요. 2명이 저 정도 가격으로 민물장어를 먹을 수 있는 곳은 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이 글을 보시고 더 싼곳이 있다고 말씀하실 수 도있는데.. 바다장어와 민물장어는 맛도 다르고 가격도 다릅니다.)

장어를 주문하고나면 밑반찬들과 숯불이 들어옵니다.

 

밑반찬과 숯불이 들어온 사진입니다.

 

밑반찬은 장어와 최고궁합을 자랑하는 부추, 생강을 비롯해서 백김치, 깻잎절임, 양파절임, 마늘, 쌈장, 상추가 나옵니다.

 

밑반찬 셀프대 안내와 초벌구이 안내 문구

 

처음에 가져다 주시는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대를 이용하시면 되는 구조구요.

 

춘천 고창 풍천장어 셀프대 모습입니다.

 

더 필요한 반찬이 있으면 셀프대를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드디어 장어가 나왔습니다!! 춘천 강촌 고창풍천장어는 초벌이 되어져서 나옵니다. 다 잘라져 나오기때문에 구워먹기 너무나 편하더라고요.

 

초벌되어 나온 장어!

초벌되어 나온 장어의 사진입니다... 저 두툼한 살들 보이시나요?? 1kg 중 한마리랍니다! 다른곳에서 장어를 먹었을때 이런 장어를 본적이 없었는데.. 춘천여행 갈때 자주 들르는 집인 이유입니다..

 

 

노릇하게 구워지고 있네요.. 보기만해도... 포스팅 사진 보면서 또 군침도네요...ㅋㅋ 장어를 너무나 좋아하는지라.. 또 먹고싶다... ㅠㅠ

장어와 생강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전 생강을 좋아하지않았었는데, 장어를 먹으면서 생강을 좋아하게 된 1인... 그런신분들 많을실꺼에요 ㅎㅎ

전에 방문했을땐 양념구이도 먹었었는데요, 제 입맛엔 소금구이가 담백하고 제일 잘 맞는 것 같아요! (소금구이, 양념구이를 택하실 수 있어요! 양념은 간장, 고추장으로 나뉩니다!)

장어를 다 먹을때쯤 냉면 하라는 주문했습니다!

 

비빔냉면이 너무 먹고싶어... 나오자마자 막 비벼버렸네요... ㅋㅋㅋㅋㅋ 비냉도 너무 맛있었고요!

여기 바지락칼국수랑 된장찌개도 진짜 맛있어요! 다음엔 칼국수를 먹기로하고...!!

 

저희는 춘천 해피목장을 가기전에 강촌 고창풍전장어에 들렀는데요. 다음 포스팅은 춘천 해피목장 공유 드릴게요! 너무나 힐링되는 곳이였던 것 같아요!!

 

올 여름! 장어먹고 힘내봅시다!!

강촌 맛집, 춘천 맛집!

춘천 강촌 고창풍천장어 였습니다~~!!

https://map.kakao.com/?urlX=640218&urlY=1186551&urlLevel=3&itemId=24922641&q=%EA%B3%A0%EC%B0%BD%ED%92%8D%EC%B2%9C%EC%9E%A5%EC%96%B4&srcid=24922641&map_type=TYPE_MAP

 

고창풍천장어

강원 춘천시 남산면 소주고개로 459-4

map.kakao.com

강촌풍천장어 위치입니다! 산속에 있어 운치도 좋고.. 강촌IC와 거리도 가까워 좋네요! 

특히 춘천 골프치러가시는 분들도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