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공덕 맛집 / 공덕 한식 / 공덕역 술집

by 승주영 2020. 9. 4.
반응형

오늘은 공덕역 근처에 위치한 식사와 술을 같이 곁들이 좋은 음식점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모던 한식집이라고 해야 할까요?? 좋은 사람들과 식사를 하기에도 좋고, 술 한잔 하기에도 좋고,

와인을 마셔도 좋은 분위기와 깔끔한 음식을 제공해주었던 공덕역 맛집!

"

공덕 어반도투리

"

를 소개합니다!

공덕 어반도투리의 가게 외관 모습입니다. 전면 통 유리로 내부가 훤히 들여다 보였어요. 외부에서도 주방이 오픈되있는 걸 확인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내부는 생화와 조화가 적절히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어요.

 

어반도투리의 메뉴판 사진이에요. 메뉴판 사진은 찍지 못해서 어반도투리에서 올린 메뉴판 사진을 캡쳐해왔습니다!

저희는 퇴근 후 간 터라 식사하면서 술 한잔을 하기 위해 한상차림 메뉴를 주문했어요!!

한상차림 메뉴에는 도토리 묵무침, 도토리만두전골, 도토리전, 항정 보쌈이 나오게 됩니다.

제일 먼저 도토리 묵이 나왔습니다. 매콤 새콤하면서 도토리의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었고요.

 

도토리만두전골 사진인데요! 만두전골의 육수 맛은 깔끔한 사골 맛이 났고요. 조금 싱겁다고 느끼시면 조금만 졸여 드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음은 항정 보쌈입니다. 항정보쌈 또한 담백하고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고기의 모습은 항정살이 아닌 것처럼 보여요.. 제가 항정살을 잘 몰라서 그런가..? 그동안 먹어왔던 항정살과는 많이 다른 모습의 친근한 삼겹살로 보쌈을 하신 게 아닌가 합니다.

도토리전입니다. 먹기 좋게 8등분 컷팅이 되어 나오고요. 바삭하면서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을 너무 잘 부쳐주시는 것 같아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과 술 한잔.. 두 잔을 하다 보니... 안주가 금세 없어져버렸지 뭐예요..

그래서 뭘 먹을까 메뉴판을 보다가 발견한 트러플 짜파게티!!

트러플 짜파게티가 나올 때쯤 가게 안에 트러플 향이 진동을 하게 되는데요 ㅋㅋ 정말 별미였습니다. 짜파게티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그 위에 트러플 오일과 함께하는 짜파게티라... 가셔서 세트메뉴가 부담되신다면 단품으로 1~2개 시키시고, 후식 느낌으로다가 짜파게티 한번 드셔 보세요...ㅋㅋㅋㅋㅋㅋ 트러플 짜파게티 강추!

 

이렇게 점심에도 점심메뉴도 있으니, 점심 드시러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공덕역 맛집! 공덕 어반도투리 소개해드렸는데요. 깔끔한 식사에 술 한잔 곁들일 수 있었던 식당이었던 것 같아요.

음식점 내부도 깨끗했고, 직원분 서비스도 좋았고, 음식 맛도 깔끔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공덕역 주변에 회사들이 굉장히 많은데, 회식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 보였고요. 와인 한잔 하기에도 좋은 분위기가 아니었나 싶어요. 와인을 드시는 테이블도 2 테이블이나 있었거든요. 깔끔한 음식에 와인도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서울 공덕역 맛집 한식 술집 어반도투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