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양평 데이트 드라이브 / 양평 맛집 / 양평 존맛 / 양평 카페

by 승주영 2020. 7. 24.
반응형

요즘 많은 분들이 도심을 떠나 서울 외곽으로 당일치기 여행이나 1박2일로 다녀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서울 외곽지역 가볼만한 곳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 중에 한 곳인 경기도 양평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양평 당일치기 코스로도 괜찮을 것 같고, 양평 맛집들과 카페도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양평 예사랑 이라는 맛집 입니다!

양평 예사항을 가는길이 꽤나 멋있었어요. 푸른 숲 길을 달리니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좋아지더라구요. 힐링이 된다고할까요?? 그렇게 달리고 달려 도착한 양평 예사랑 입니다.

예사랑 출입구 입니다.
예사랑 메뉴

양평 예사랑은 닭 누룽지 백숙으로 유명한 식당이에요. 저희도 닭 누룽지 백숙을 먹으러 갔답니다!

(양평 예상랑은 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백숙이라는 음식은 금방 조리할 수 없기때문에 조리시간 or 웨이팅까지 고려하신다면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양평 예사랑 예약은 네이버에서 할 수있고, 네이버예약시 2천원 할인을 해주니 예약을 안 할 이유가 없겠죠~~? 전화 예약도 가능합니다!)

 

저희도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예약시간보다 30분 이른시간에 갔는데도 안내를 받고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야외 테이블도 있으니 야외에서 드시길 원하시는 분들을 야외테이블로 안내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자리에 앉자 곧 밑반찬들과 닭 누룽지 백숙이 나왔습니다!!

밑 반찬까지 깔끔하게 나오네요.
누룽지를 감싸고있는 닭 백숙의 모습입니다.

겉에 누룽지로 뒤덮여있고, 누룽지 속에 닭백숙이 숨어있답니다! 닭백숙을 드실 때 누룽지와 함께 드셔도 좋고, 닭 백숙을 다 드신 후, 누룽지를 죽처럼 드셔도 좋습니다. 닭도 부드럽고 간도 쎄지않아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2명이 먹기에는 충분히 많은 양이였어요. 누룽지로 만든 죽은 다 먹지 못하고 결국.... 포장해왔네요!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만족만족~~!!

https://place.map.kakao.com/8019543 

 

예사랑

경기 양평군 옥천면 용천로 333 (옥천면 용천리 152-5)

place.map.kakao.com

 

배부르게 먹고 소화도 시킬 겸 양평 두물머리로 향했어요.

두물머리는 사람들이 많은 장소라 주차가 문제인데요... 양평 두물머리 주차는 두물머리 입구에서 조금 떨어진 무료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가는 방법과 두물머리 바로 앞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양평 두물머리 유료주차장은 3천원 입니다. 주차를 하고 양평 두물머리 산책을 시작!! 하려하는데... 바로 보이는 두물머리 핫도그.....^^....

 

그래서 바로 사먹어버렸지 뭐야~~ 한 3년전?? 쯤에 왔을때는 이렇게 큰 핫도그집이 아니였는데.. 가게가 굉장이 커졌더라고요.. 그땐 직원분들도 4명? 정도였는데 지금은 10명정도 일하고 계시는 것 같았습니다. 암튼 줄 서서 두물머리 핫도그를 사봅니다.

두물머리 핫도그 순한맛

두물머리 핫도그는 매운맛, 순한맛을 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순한맛 핫도그를 선택!! 다른 핫고드 집들과 조금은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겉에 튀김도 튀김이지만 속이 보슬보슬하다 해야할까요? 다른 핫도그집들의 핫도그들도 물론 맛있지만 두물머리 핫도그만의 맛이 있는 것 같아요! 핫도그를 맛있게 먹고~~ 두물머리 산책 시작!!

양평 두물머리에서 멋진 사진들을 남길 수 있겠더라고요. 남한강과 주변 경치들이 잘 어우러져 잔잔하면서 멋진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었습니다! 

https://map.kakao.com/?urlX=569788&urlY=1120482&urlLevel=3&itemId=7845373&q=%EB%91%90%EB%AC%BC%EB%A8%B8%EB%A6%AC&srcid=7845373&map_type=TYPE_MAP 

 

두물머리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소화도 시키고 양평 카페를 찾아가 보았답니다.

바로 엘리펀트 커피!

주차장도 넓어 아주 좋았습니다!!

굿즈도 판매하고 있어요.

실내가 너무 깔끔했고, 뷰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저희가 갔을때가 오후 3시 정도였었는데요.. 빵들이 다 나갔더라고요ㅜㅜ 조금 일찍 방문하신다면 많은 메뉴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커피와 밀크티

제 입맛엔 많이 달지도 않았고, 좋은 뷰와 쾌적했었던 카페! 양평 엘리펀트커피 !

https://map.kakao.com/?urlX=601523&urlY=1110024&urlLevel=3&itemId=1451724270&q=%EC%97%98%EB%A6%AC%ED%8E%90%ED%8A%B8%EC%BB%A4%ED%94%BC%20%EC%96%91%ED%8F%89&srcid=1451724270&map_type=TYPE_MAP 

 

엘리펀트커피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몸보신도 제대로, 힐링도 제대로 하고왔던 하루가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