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남양주 마석 맛집 / 홍천 한우 맛집/ 소고기 맛집 / 남양주 마석 뚜레

by 승주영 2020. 9. 5.
반응형

오늘은 제 생일 기념으로 우리 주영이가 소고기를 사준다고하여!! 호호 주영이 아주 멋져버려요^__^ ㅎㅎ

남양주 마석 화도에 위치한 한우 맛집

"

뚜레

"

를 다녀왔습니다!!

마석 뚜레는 마석가구단지 쪽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 편했습니다.

 

 이 곳은 자리를 정한 뒤에 건물 바로 옆에있는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와서 먹는 시스템인데요.

고기를 사가지고 오면 이렇게 밑 반찬들이 세팅이 되어져있습니다. 먼저 이 곳은 하향 흡기식 후드를 사용하여 앞 사람의 얼굴을 가리지 않아 편하게 이야기도 나누며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테이블도 굉장히 넓었고, 테이블 간격들 또한 넓어 이런한 점도 너무나 좋았습니다.

밑 반찬들이 부족하면 옆에 있는 셀프코너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옆에 정육점에서

한우 등심, 한우 채끝, 한우 업진살을 구매하여 왔습니다!! 와 진짜 저 영롱한 마블링 좀 보세요... 또 먹고 싶습니다.. ㅠㅠ (또 사주세요 주영몬...) 

등심과 채끝은 100g 당 10,700원, 업진살은 100g 당 10,000원으로 홍천 한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게 정육식당의 장점이자 매력이 아닐까 해요!!

지방이 적은 소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저희는 마블링이 이쁘게 고루고루 이쁘게 자리잡고 있는 소고기를 좋아합니다. 저런 소고기들이 지방때문에 고소한 맛도 있고, 굉장히 부드럽거든요!!

또, 등심은 저렇게 새우살이 어느정도 있는 등심이 가장 맛있답니다. 등심과 새우살 맛이 또 다르거든요. 등심과 새우살을 따로 드셔보면 확연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꺼에요!!

 

채끝살 부터 먼저..!! 세상에나..

노릇하게 열심히 구워줍니다..

 

등심과 업진살도!! 자리마다 소금과 후추가 있어 구울 때 고기에 소금, 후추 간을 해서 구워 먹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소고기를 둘이서 600g 넘게 다 먹어갈 때쯤... 메뉴판을 쓰~윽 보고서는...

" 사장님 여기 불초밥 하나랑 된장찌개 하나 주세요 ~! "

호^__^호

불초밥과 된장찌개도 남김없이 먹어주고 나왔네요..

간만에 맛있는 한우를 먹여준 주영님께 감사하단 말을 올리며..

남양주 마석 맛집 홍천한우 뚜레!! 맛있는 한우 드셔보세요~!!

map.kakao.com/?urlX=561886&urlY=1154260&urlLevel=3&itemId=27356171&q=%EB%9A%9C%EB%A0%88&srcid=27356171&map_type=TYPE_MAP

 

뚜레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마치로 315

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