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상암 맛집 소고기무한리필 아고야 / 상암 술집 츄라우미

by 승주영 2020. 10. 10.
반응형

상암 디지털 미디어시티역 근처에 있는 소고기 맛집과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먼저 상암 아고야라는 소고기 무한리필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무한리필이라 조금 가게 분위기나, 서비스, 고기의 질이 떨어질 거라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을 텐데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기본 식기들을 세팅해주십니다. 무한리필 집이라고 보이지 않는 분위기죠??

하향식 흡기를 사용하고 있고, 테이블 끝에 위치하고 있어 좋았구요, 기본찬으로는 락교와, 할라피뇨, 간장소스, 소금을 먹을 만큼 앞접시에 덜어놓은 모습입니다.

곧 숯불이 들어옵니다. 비장탄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고기가 나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디너 B코스입니다. 앞에서부터 부채살, 차돌박이, 늑간살, 토시살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진처럼 저 순서대로 고기를 구워 먹는 걸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고기 옆에는 같이 구워 먹으면 맛있는 대파, 파인애플, 새송이버섯도 같이 나오구요. 생와사비까지 함께 주십니다.

메뉴는 B코스와 C코스가 있습니다. 위에 내용, 사진이 B코스구요. C코스는 여기에 살치살, 본갈비살이 추가가 된 메뉴입니다. (B코스 29,000원, C코스 34,000원)

 

부채살을 숯불 위에 올렸습니다.

 

소금에도 찍어먹어 보고, 와사비, 간장소스 각각 한 번씩 곁들여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파..

고기는 그렇게 부드러운 소고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진한 육향과 육즙을 갖고 있는 소고기였어요.

늑간살도 올려주었고요!! 정신없이 먹다 보니 고기가 떨어져..

 

고기를 리필했습니다. 고기 리필 집에 가면 두 번째부터 퀄리티가 떨어지는 고기를 내어주는 집들이 많은데, 이 집은 처음 나온 고기와 동일해 보였습니다. 사진만 봐도 딱 보이실 거예요!

상암 아고야에서 또 하나 맛봐야 하는 메뉴가 있는데, 바로 된장죽입니다!! 그러나..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재료가 소진되어 된장죽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ㅠ__ㅠ 그래서 소세지를 시켜보았습니다.

 

고기와 소세지를 맛있게 구워 먹었습니다. 이렇게 또 한 번 리필을 해서 먹었지 뭐야~~ 

상암 소고기 무한리필 아고야의 실내 모습입니다. 닷지 테이블도 있고, 굉장히 분위기 있는 집입니다. 또한 사장님께서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굉장히 뛰어나 보이셨습니다. 또한 굉장히 친절하셨고요!! 후기에 보면 사장님이 안 계실 때는 조금 평이 좋지 않은 것 같은데..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가 아닐까..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ㅎㅎ

런치메뉴로 스테이크 덮밥도 판매하고 계셨습니다. 근처 직장인 분들은 점심 식사하러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map.kakao.com/?urlX=476434&urlY=1132775&urlLevel=3&itemId=1457472225&q=%EC%95%84%EA%B3%A0%EC%95%BC&srcid=1457472225&map_type=TYPE_MAP

 

아고야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52-14

map.kakao.com

 

이렇게 소고기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2차를 갔습니다!

아고야 근처에 있는 상암 술집 이자카야 츄라우미 입니다!!

 

 

알딸딸한 상태에서 사진을 찍어보겠다고.. 빛 번짐이.. ^^.... 

상암 이자카야 츄라우미의 장점은 프라이빗 룸이 있다는 게 아닐까 합니다!!

저희도 프라이빗 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요즘 프라이빗 룸 음식점이 많이 없어진 추세인데요. 정말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조용하게 대화를 하고 싶으실 때는 정말 좋은 곳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저희는 매콤 해산물 토마토 나베를 주문하였습니다.

아... 취해..했어요... ㅠㅠ 

찍은 사진들이 많긴한데... 죄다 흔들려서... ㅠㅠ 메뉴판 사진도 많은데... ㅠㅠ 역시 인간이 술을 이길 수는 없나 봅니다 ^^...

 

정말 진한 토마토 나베였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시원하고 해장이 되는 느낌이랄까요??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잘 어우러진 나베였습니다.

츄라우미에는 정말 많은 메뉴들이 있으니 다음에는 맨 정신에 1차로 츄라우미 도전하는 걸로...!!

map.kakao.com/?urlX=476552&urlY=1132919&urlLevel=3&itemId=1829123441&q=%EC%B8%84%EB%9D%BC%EC%9A%B0%EB%AF%B8%20%EC%83%81%EC%95%94%EC%A0%90&srcid=1829123441&map_type=TYPE_MAP

 

츄라우미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4길 76-11

map.kakao.com

 

상암 디지털 미디 시티역 근처 맛집과 술집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근처에 역과도 가깝고 회사들과도 인접해있어 방문하시기에 좋은 장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 곳 모두 맛, 서비스에 만족하며 돌아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