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용인 죽전 칼국수 맛집 / 죽전 고향손칼국수

by 승주영 2020. 10. 26.
반응형

굉장히 맛있게 먹고 온 식당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용인 죽전 칼국수 맛집!! 죽전 고향손칼국수 입니다!!

정말 모든 것이 완벽했던 곳이 아니었나 싶어요. 가격, 맛, 친절함까지 두루 갖추고 있던 죽전의 칼국수 맛집을 소개합니다.

죽전 고향손칼국수 외관입니다. 식당 안은 그리 크지 않은 식당이었습니다. 3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구요. 저녁 일곱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했을 때 이미 손님들도 가득했습니다.

간판에 보이는 고향의 어머니 맛 그대로.....라는 문구와 손님들로 가득 찬 식당을 보니 칼국수 맛이 더 궁금해 지더라구요 ㅎㅎ

 

이곳의 결제방법은 선불로 진행이 됩니다. 자리가 없으면 들어가셔서 미리 메뉴를 주문하면서 결제를 같이 해주셔야 해요. 그러면 사장님께서 영수증에 번호를 적어주십니다. 자리가 나오고, 번호를 불러주시면 입장을 하면 되는 방식이에요.

 

죽전 고향손칼국수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죠?? 칼국수가 5,500원입니다. 요즘 어디에서도 이런 가격의 칼국수를 찾아보기 힘든데 말이죠. 게다가 식당에서 사용하는 모든 재료들은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쓰여있었습니다.

저희는 칼국수와 김치칼국수를 주문하였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밑반찬과 물, 앞접시를 가져다주십니다. 밑반찬은 김치와 고추장아찌를 주시는데요.

칼국수를 먹으러 이곳저곳 다니다 보니 한 가지 느낀 점 이 있는데요. 김치가 맛있는 집은 칼국수 또한 맛있었다는 점~~

김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겉절이에서 약간 익은 상태랄까요? 칼국수가 나오기 전에 김치를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 그리고 고추장아찌는 칼국수에 얹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고추장아찌도 직접 담그신 거라네요.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한입 가득 먹어줘야겠죠??

국물이 정말 시원했습니다!! 김치와 고추장아찌를 올려먹으면 너무나 잘 어울렸던 조합이에요!!

 

김치칼국수도 곧이어 나왔습니다.

 

김치칼국수는 시원한 김칫국 맛이 났어요. 저는 조금 더 매콤하게 먹고 싶어 매운다대기를 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매운다대기를 풀어서 먹으니 매콤함이 확 살아나더라고요. 다대기는 조금씩만 풀어서 드셔 보시고 넣으세요. 매운다대기의 매운맛이 나중에 확 치고 올라오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땀을 뻘뻘 흘려가면 먹었습니다 ㅠㅠ

 

오늘도 이렇게 우리는 살을 얻어 집에 돌아갑니다~ 빈그릇 보이시죠??

착한 가격, 사장님의 친절함, 맛까지 겸비한 용인 죽전 맛집 고향손칼국수!!

 

map.kakao.com/?map_type=DEFAULT&map_hybrid=false&q=%EC%A3%BD%EC%A0%84%20%EA%B3%A0%ED%96%A5%EC%86%90%EC%B9%BC%EA%B5%AD%EC%88%98&srcid=17706841&from=total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용인 죽전 맛집 고향손칼국수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0:30 ~ 21:30(월요일 휴무)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