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남양주 금남리 맛집 대청마루에서 든든한 한끼 식사!!

by 승주영 2020. 9. 12.
반응형

오늘은 남양주 금남리에 위치한 유명한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입맛이 없을 때 이 곳에 다녀오면 입맛이 싸악~ 돌기 시작하는 그런 곳이거든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남양주 금남리 맛집

남양주 금남리 맛집 대청마루

입니다!! 이 곳은 보리밥 정식으로 유명한 집이에요. 서울 외곽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브 가셔서 든든하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드시고 오실 수 있는 집일 것 같습니다.

 

한옥 스타일 식당인 대청마루의 외관입니다. 보리밥, 손두부 맛집이에요.

 

대청마루 메뉴판 사진이에요. 대표메뉴가 보리밥인데요. 보리밥 1인 9,000원입니다. 보리밥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 텐데요. 바로 사진 보여드릴게요!!

 

보리밥 2인 사진입니다!! 10여가지가 넘는 밑반찬들과 냉이된장찌개, 제육볶음, 쌈채소까지.... 사진으로만 봐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무생채, 진미채, 고사리, 도토리묵, 순두부, 된장찌개, 제육볶음 등등... 반찬 하나하나가 정말 맛있고 깔끔함을 주었습니다. 모든 반찬을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모자란 반찬은 더 달라고 하시면 주십니다. (제육, 된장찌개 제외입니다.)

그리고 작은 뚝배기에 두부도 주시는데 정말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조금 싱겁다 싶으신 분들은 간장에 살짝 찍어 드시면 괜찮을 거예요.

 

반찬들을 보리밥에 올리고 고추장까지 한 숟갈 올린 모습입니다. 입 맛 떨어졌을 때 한 입 드시면... 멈출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고소한 참기름까지 한 바퀴 쓰~윽 돌려주시면 완성!!

쓱싹쓱싹 비벼 드시면 눈 깜짝할 사이에 비워져 있는 밥그릇이 그대들의 눈 앞에 있을 거예요.

저희는 처음에 보리밥 2인을 주문하기 전, 감자전까지 같이 주문을 했어요. 요즘 비가 너무 내려 감자전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요. 마침 메뉴에 감자전이 있더라고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쫀득쫀득한 감자전까지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저희가 대청마루를 방문한 횟수는 꽤 많을 거예요. 아마 10회 정도는 방문하지 않았을까 하는데요. 대청마루 보리밥 정식은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다만 가끔 제육볶음에서 고기 냄새가 심할 경우가 몇 번 있었는데요. 그 점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남양주 금남리 맛집 대청마루였습니다!

map.kakao.com/?urlX=582125&urlY=1155415&urlLevel=3&itemId=11009672&q=%EB%8C%80%EC%B2%AD%EB%A7%88%EB%A3%A8&srcid=11009672&map_type=TYPE_MAP

 

대청마루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97

map.kakao.com

휴무일은 둘째, 셋째 화요일이라고 해요. 참고하셔서 건강한 식사하고 오시면 좋을 듯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