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덕소 와부읍 맛집 장원불고기

by 승주영 2021. 3. 20.
반응형

오늘은 덕소 와부읍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해요!!

이 식당은 저희가 여러 번 다녀왔던 곳이기도 해요. 메인 메뉴의 맛이 뛰어난 건 물론, 같이 나오는 반찬들 또한 너무 정성스럽게 나오는 곳이기도 하고, 식당 사장님 또한 친절한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바로!!

덕소 와부읍 맛집

장원불고기

입니다!!

덕소 와부읍 맛집 장원불고기 건물 뒷쪽으로 넓게 있으니, 주차 문제도 걱정 없을 것 같구요.

내부 또한 4인석 테이블이 25개 정도는 되어 보였습니다. 실내도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었어요.

장원불고기의 메뉴판입니다.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는 목살 김치찜, 제육 볶음을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버섯 소불고기 2인분은 주문하였습니다. 뭔가 이 날은 전골이 땡기는 날이였거든요. ㅎㅎ

덕소 와부읍 맛집 장원불고기의 버섯 소불고기를 주문하시면... 바로바로..

이렇게 나옵니다... 세상에...

버섯 소불고기 전골은 넓은 전골냄비에 채소와 버섯들이 육수에 잠겨져 나옵니다. 그리고 당면사리와 버섯을 추가로 주시고요, 소불고기가 동산마냥 예쁜게 나옵니다.

밑반찬도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게 주셨습니다. 맛도 과하지않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어떤 튀김으로 보이시나요~~?  표고버섯튀김과 계란말이입니다. 미리 튀겨놓은걸 내어주는게 아니라 바로 튀겨서 주시더라고요. 뜨거웠지만... 너무너무 맛있었네요 ㅎㅎ.. 

 

간장게장과 샐러드입니다. 간장게장도 큼지막한 게 한 마리를 떡하니 주시고, 샐러드도 상큼하니 입맛이 살아나더라구요.

 

김치, 꽈리고추 멸치볶음, 시금치, 파래무침 이렇게 많은 반찬들을 함께 주십니다.... 어느 반찬 하나 빠질 것 없이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넓은 냄비에 버섯들과 채소들이 육수에 잠겨있어요 ㅎㅎ

 

소불고기도 한번 보세요. 너무 맛있겠죠??? ㅎㅎ

 

당면과 버섯들을 조금 더 주십니다.

 

그리고 이렇게 물통을 하나 주시는데요. 전골 육수입니다!!

육수가 졸아들면 추가해가면서 먹으라고 따로 육수도 준비해주십니다.

전골에 고기들을 조금씩 조금씩 넣어서 먹었어요!!

 

이렇게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고기를 조금 넣어주고! 당면도 넣었습니다.

고기와 버섯들을 조금씩 덜어 먹어주면... 끝!!

 

덕소 와부읍 맛집 장원불고기의 버섯 소불고기 전골을 먹고왔는데요.

메인 메뉴부터 밑반찬들까지 어느것 하나 실망하지 않고 정말 맛있게 식사를 하고 온 식당입니다.

그리고 부모님과 아드님이 같이 운영중이신건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셨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에 감사드리며, 다음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덕소 와부읍 맛집 장원불고기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매월 첫째, 셋째 주 토요일 정기휴무)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 457 전주밥상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리 317-30 전주밥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