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교촌치킨 가장 따뜻하게 맛볼 수 있는 방법(feat.퐁듀치즈볼)

by 승주영 2020. 11. 17.
반응형

교촌치킨을 가장 따뜻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당연한 얘기일 수도 있겠지만...

노릇노릇, 바삭바삭한 튀김이 가장 뜨끈뜨끈할 때 먹는 치킨이 가장 맛이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교촌치킨 매장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을 먹고 왔습니다!!

 

교촌치킨 매장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집 근처에 교촌치킨 매장이 크게 생겨 방문해 보았습니다.

저희는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를 주문하였는데요.

 

앞접시와 집게, 포크를 세팅해주시고요. 곧바로 나쵸와 칠리소스를 주십니다.

 

나쵸는 시중에 파는 나쵸 과자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의 웨지감자가(웨지감자 3,000원) 나옵니다. 정말 따끈따끈하다 못해 뜨겁습니다.. 입천장 주의 ^^...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보슬보슬한 교촌치킨의 웨지감자입니다.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개꿀맛~~!!

칠리소스보다 케찹이 잘 어울릴 것 같아 케찹을 조금만 달라고 요청하였는데, 따로 케찹을 드리지 않는다고 하네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를 주문하면서 사이드 메뉴를 하나 더 주문하였는데요. 바로바로!! 퐁듀치즈볼입니다!! 요즘 치즈볼이 타브랜드에서도 많이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그 많은 치즈볼 중 교촌치킨의 퐁듀치즈볼을 영접할 수 있었습니다.

 

안에 치즈가 가득 차 있는게 보이시나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치즈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찹쌀로 만들어져 쫄깃쫄깃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었던 치즈볼이었어요. (안에 치즈가 매우 뜨겁습니다...)

 

사이드까지 모두 나오고 마지막으로 우리의 치즈님이 등장하십니다. 교촌치킨의 주력상품이라고 할 수 있죠? 바로 허니콤보입니다. (허니콤보 18,000원) 교촌치킨은 겉 튀김은 두껍지 않지만 바삭바삭한게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촌치킨의 소스는 버무려서 소스를 입히는게 아니고, 붓으로 소스를 찍어 튀겨진 치킨에 직접 바른다고 해요.

허니콤보의 소스는 소스 이름만큼이나 달짝지근했고, 튀겨지고 얼마 되지 않아 입에 배어 문 치킨은 정말로 바삭하고, 따뜻했습니다.

 

교촌치킨의 허니콤보 닭다리 사진입니다. 속살은 너무나 부드러웠습니다.

감자튀김, 치즈볼, 허니콤보까지 먹으니 약간 느낌함이 있더라구요.. 허니,레드콤보 반반 순살이 있던데, 다음번에는 반반순살로 먹으면 느낌함을 잡아 줄 것 같네요.

또 사이드메뉴가 많이 출시가 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교촌마라떡볶이, 교촌닭갈비볶음밥, 통통치킨카츠, 교촌쫀드칸꽈배기 등 많은 사이드메뉴가 새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하나하나 사이드메뉴로 정복할 예정입니다!

고무를 튀겨도 맛있을 것 같다라는 말이 떠돌듯, 튀긴음식들은 정말 맛있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음식이지 않을까해요. 이런 튀김음식 중 대중들이 가장많이 즐겨먹는 대표음식이 치킨일 것 같습니다.

교촌치킨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 거창하지 않을 수 있지만, 몇 없는 홀이 있는 매장에서 드신다면 최고의 교촌치킨의 맛을 느껴보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 51 1층

영업시간 12:00 ~ 24:00

몇 안되는 홀이 있는 교촌치킨!! 홀에서 가장 따끈한 치킨 한마리 뜯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