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종로 광화문 맛집 / 모던 샤브 하우스

by 승주영 2021. 10. 17.
반응형

기온이 갑자기 낮아진 10월이네요. 추워진 날씨에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이렇게 날이 추워지다 보면 당기는 음식들이 떠오르곤 하는데요. 저희는 따끈따끈한 국물이 먹고 싶은 생각을 하던 찰나,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습니다!! 오늘은 연인 또는 특별한 날 가면 좋을 것 같은 식당을 소개해드려볼까 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종로 광화문에 위치한 

종로 광화문 맛집
'모던 샤브 하우스'
입니다.

모던 샤브 하우스는 프리미엄 샤브샤브 맛집으로 알려져있어요. 고기와 채소가 무제한 리필이 가능한 샤브샤브 맛집입니다!! 자!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종로 광화문 샤브샤브 맛집 모던 샤브 하우스의 입구입니다. 광화문D타원 5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출입구에 메뉴판이 있는데요. 메뉴는 시그니쳐, 스페셜, 프리미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메뉴의 차이는 샤브샤브 고기의 원산지입니다.

시그니쳐 메뉴는 소고기, 돼지고기 모두 수입산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가격대가 가장 높은 프리미엄은 소고기, 돼지고기 모두 한우와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명시되어 있네요.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기본 식기류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창가 자리로 안내를 받아 바깥 풍경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은 이렇게 닷지 형태의 자리도 있고, 마주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태블릿 PC가 있어서 추가 주문 시에는 태블릿 PC로 주문하면 가져다주시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었어요.

 

오늘 열일하게될 집게..!!

 

테이블에도 이렇게 메뉴판이 따로 있었어요. 저희는 시그니쳐를 주문하고, 육수는 감칠맛 나는 버섯 육수로 선택했습니다. 총 6개의 육수 중 테이블 별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고요, 중간에 육수를 변경할 수 있으나 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음식점 가운데 공간에는 샐러드 바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이곳에서 모자란 채소들을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음료도 무료라는 점!!

고기 리필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 PC로만 추가 리필이 가능합니다.

 

고기가 나왔는데요. 왼쪽이 소고기, 오른쪽이 돼지고기입니다. 고기 무한리필이 가능한 샤브샤브집의 고기 퀄리티가 그냥 그렇겠지..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고기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종로 광화문 맛집 모던 샤브 하우스의 시그니쳐 메뉴 소고기는 부채살과 알목심이고요. 돼지고기는 목살과 삼겹살 부위를 주십니다.

 

처음에 이렇게 채소를 주십니다. 그다음 부족한 채소들은 샐러드바에서 먹고 싶은 만큼 담아오시면 됩니다.

채소들이 엄청 싱싱했습니다.

 

버섯 육수까지 나왔고요. 바깥 풍경과 함께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참! 그리고 테이블마다 간장소스와 땅콩소스가 있습니다. 기호에 맞춰서 각 소스에 다진 마늘, 쪽파, 고추를 넣어서 드시면 더욱더 맛있게 샤브샤브를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성격이 너무 급한 우리는.. 육수가 끓기도 전에 채소들을 왕창 때려 넣었어요.

 

서서히 육수가 끓어오르고..

 

채소들 위로 고기들을 듬뿍 올려주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왼쪽은 부채살, 오른쪽은 삼겹살입니다. 고기를 부위별로 리필할 수 있어서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고기 퀄리티가 굉장히 좋아 보이죠??

 

배추에 고기를 올려서 ~~

 

간장소스와 땅콩소스 둘 다 너무너무 잘 어울려요.

 

고기를 추가 리필하게 되면 서빙로봇이 고기를 가져다줍니다. ㅎㅎ 요즘 서빙로봇을 사용하는 음식점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샤브샤브를 다 먹고 나서는 육수에 맞는 식사를 먹을 수 있습니다. 감칠맛 나는 버섯 육수는 트러플 리조또입니다. 사실 트러플 리조또를 먹기 위해 버섯 육수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직원분께서 남은 육수에 밥을 넣고 바로 앞에서 직접 조리를 해주십니다.

 

생크림도 넣어주고, 계란을 넣어서 되직하게 만들어주시는 과정이에요 ㅎㅎ

 

그리고 그 위로 트러플 오일을 둘러줍니다. 트러플 향이 진짜 장난 없습니다 ㅎㅎㅎㅎ

 

그 위에 후추를 후추추추!!

 

마지막 화룡점정으로 파슬리를 빼놓을 순 없겠죠? ㅎㅎ

 

완성된 트러플 리조또의 모습입니다 ㅎㅎ

트러플의 향과 고소함이 정말 맛있는 리조또였습니다. 트러플 향이 음식점 안에 가득 퍼질 정도로 강력하고 좋았습니다. 트러플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리조또겠지만, 트러플 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리조또가 아닐까 해요ㅎㅎ 리조또먹으면서 '아 트러플 짜파게티도 먹고 싶다...'라는 생각도 들었네요. 세상에...

 

식사까지 하고 나면 디저트를 주십니다. 딸기 샤벳이었는데요. 네 모두가 아시는 그런 딸기 샤벳 맛!! 디저트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은 종로 광화문 맛집인 모던 샤브 하우스에 대해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맛있게 고급진 샤브샤브를 먹었다라는 생각이 들게 해 준 곳이 아닐까 합니다.

모던 샤브 하우스는 주말에는 항상 웨이팅입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구요! 최소 1~2주 전에는 예약을 하고 가셔야 웨이팅없이 바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광화문 모던 샤브 하우스는 광화문D타워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4시간 무료 주차를 지원해줍니다. 식사 제한시간이 없으니 느긋하게 식사를 하시고, 옆 건물 교보문고도 함께 둘러보고 오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식사 제한시간이 없다고 해도 대부분 2시간 전후로 식사는 끝이 나니깐요.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기분 좋은 식사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모던 샤브 하우스는 잠실에도 2호점을 오픈했다고 해요. 석촌호수 바로 옆에 오픈을 했어요. 롯데월드 타워 바로 옆이죠! 다음에는 집과 조금 거리가 가까운 모던 샤브 하우스 잠실점을 방문해 볼까 합니다!!

 

종로 광화문 맛집

샤브샤브 맛집

모던 샤브 하우스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청진동 246 D타원 리플레이스 광화문 5층)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모던 샤브 하우스 잠실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로 209 KT송파빌딩 호텔동 2층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29-1)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