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맛집 뿌수기!!

구리 맛집 / 일식 맛집 / 일식 코스요리 맛집 구리 하나스시

by 승주영 2021. 10. 11.
반응형

오늘은 가족들과 구리에 위치한 일식 코스요리집에 다녀왔어요 ㅎㅎ

이곳은 오래전부터 있던 일식집입니다. 코스요리를 전문으로 하다, 리모델링을 하면서 초밥 전문점으로 변경이 되었었는데, 현재는 다시 코스요리를 중점으로 하는 시스템으로 변경된 것 같아요!!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 맛집, 일식 코스요리 맛집 바로, '구리 하나스시' 입니다!!

 

구리 맛집, 일식 코스요리 맛집 하나스시의 외관이에요. 깔끔한 외관이고요. 주차는 가게 옆에 바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외부에 점심메뉴 안내도 하고 있네요. ㅎㅎ 저희는 디너타임에 간 거라 점심에 간단하게 단품 메뉴 이용해보실 분들은 점심에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룸으로 안내를 받았고요. 룸에 들어가니 이렇게 기본 식기들이 세팅이 되어있었습니다.

 

구리 맛집, 일식 코스요리 맛집 하나스시의 메뉴판입니다. 왼쪽은 런치메뉴, 오른쪽은 디너 메뉴입니다.

저희는 디너 A코스를 주문했어요.

생야채, 스노모노, 죽, 모둠 사시미, 오늘의 스시, 구이+찜요리, 튀김요리, 알밥+매운탕, 후식으로 구성되어있네요.

 

기본 식기는 앞접시와 초장, 간장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샐러드와 죽이 나왔습니다. 다들 알고 계시는 그런 맛ㅎㅎ 

 

스시모노가 나왔는데요. 스시모노는 어패류나 야채를 식초로 양념한 일본요리라고 해요. 초무침 또는 초회라고 하네요.

새우와 멍게가 나왔는데요. 소스가 새콤하면서 본격적인 식사에 앞서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해주었어요.

 

구리 맛집, 일식 코스요리 맛집 하나스시 디너 A코스의 모듬사시미가 나왔습니다. 연어, 광어, 광어지느러미살, 참돔, 그리고 가운데에 참치가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나왔습니다.

사시미가 두껍고, 굉장히 컸습니다. 두껍고 컸지만 숙성이 잘되었는지,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게 잘 넘어갔습니다.

 

다음은 구리 맛집, 일식 코스요리 맛집 하나스시 디너A코스의 오늘의 스시입니다.

광어 초밥, 게맛살 초밥이 1ps씩 먹을 수 있게 나옵니다. 오늘의 스시가 게맛살 초밥이라니.. ㅠㅠ 저는 살짝 아쉬웠어요. 게맛살 초밥을 좋아하 질 않아서... 차라리 게맛살 초밥보다 계란초밥을 주셨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광어 세꼬시도 주셨는데요. 깻잎에 광어 세꼬시와 마늘을 올리고, 쌈장을 올려먹으면... 이만한 술안주가 또 따로 없죠~!

 

구리 맛집, 일식 코스요리 맛집 하나스시 디너 A코스의 구이+찜요리입니다.

생선 대가리, 연어 전복 구이와 가자미 찜 요리가 나왔습니다.

연어구이는 고소한 기름기가 가득했고요, 전복도 질기지 않게 잘 조리되어 나왔습니다. 가자미 또한 너무나 부드러웠고요. 가자미는 겉을 한번 튀긴 후, 위에 소스를 뿌려져 나온 것 같습니다.

 

다음은 튀김요리입니다. 새우, 고구마, 깻잎 튀김이 나왔습니다. 방금 튀겨져 나온 튀김은... 언제나 먹어도 최고인 것 같아요. 극강의 바삭함과 촉촉함이 살아있었어요.

 

이제 코스의 막바지인 것 같습니다. ㅎㅎ 식사메뉴가 나오네요. 알밥과 매운탕이 나옵니다. 매운탕은 어느 매운탕집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한 맛이었습니다. 적당한 칼칼함과 국물의 진함이 느껴졌습니다. 알밥은 귀엽게 ^^...

 

후식으로는 이렇게 멜론이 나왔네요. 멜론으로 깔끔하게 입가심을 해주었습니다.

 

구리 맛집, 일식 코스요리 맛집 하나스시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예전에는 모든 공간이 프라이빗룸으로 되어있던 곳이였는데, 지금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룸에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전화를 하셔서 예약을 하시거나,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룸에서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은 큰 장점이 아닐까 해요.

청결, 깔끔, 친절 그리고 맛까지 좋았던 구리 맛집, 일식 코스요리 맛집 하나스시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소중한 사람들과의 맛있는 식사는 정말 값진 시간이니깐요.

 

구리 맛집, 일식 코스요리 맛집 하나스시

경기도 구리시 건원대로99번길 83

(인창동 383-118)

휴무안내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오후 2:30 ~ 오후 5시)

연중무휴이지만 가게 사정상 변경이 될 수 있기에 방문하시기 전 전화 한번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