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Daily_Life

[노티드X쁘띠몽쉘] 몽쉘과 노티드의 콜라보!!

by 승주영 2021. 10. 26.
반응형

10월 14일 롯데제과에서 인기 도넛 브랜드인 노티드와 콜라보하여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을 출시했다고 해요.

바로 이마트로 달려가 가져와봤습니다!!

마롱몽블랑

노티드 X 쁘띠몽쉘

 

몽쉘이 노티드와 협업하여 마롱몽블랑 쁘띠몽쉘을 출시했습니다. 겉 포장부터 노티드의 귀여운 메인 캐릭터가 한눈에 확 들어옵니다 ㅎㅎ 저 캐릭터는 언제나 봐도 기분이 좋네요. 옆 쪽에 밤도 똑같은 캐릭터가 박혀있네요.

 

포장지 안에는 이렇게 낱개 포장이 되어있는데요. 낱개 포장지마다 이렇게 다른 색상과 모양들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포장지가 너무 귀여워서 먹기도 전에 설렘이 가득하더라고요.

 

노티드X쁘띠몽쉘의 영양정보입니다.

 

겉 포장 옆면에는 몽슐랭로드 프로젝트 1탄이라고 적혀있는데요. 2탄, 3탄... 쭉 기대해보겠습니다~!

 

롯데제과 노티드X쁘띠몽쉘은 일반 쁘띠몽쉘크기와 똑같습니다. 사진처럼 조그만해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죠. 그래서 먹기도 편하답니다.

 

한 입 베어 문 노티드X쁘띠몽쉘의 단면이에요. 속 부분은 이렇게 하얀 크림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달콤한 겉 부분과 속 부분은 시럽과 크림 등에 담백하면서 고소한 마롱을 활용해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인 디저트 케이크라고 출시를 하였습니다. 마롱은 방의 프랑스어라고 해요.

밤의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제 주관적인 입맛으로는... 밤의 맛은 굉장히 약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냥 은은?? 은은한 느낌보다 조금 더 덜 은은하다는 표현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ㅎㅎㅎㅎ 밤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크림과 제과 제품 특성의 단맛들이 많이 느껴지는 제품이었습니다. 호불호가 굉장히 갈릴 듯한 느낌이 드네요.

저의 주관적인 맛을 설명드렸으나, 궁금하시면 직접 맛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신제품 나오면 항상 궁금해지잖아요?? ㅎㅎ 노티드X쁘띠몽쉘 마롱몽블랑 리뷰였습니다. 다음 프로젝트 때에는 좀 더 사진을 이쁘게 찍어서 올려드릴게요. 너무 궁금해서 차에서 바로 뜯어버렸지 뭐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