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Daily_Life

이마트트레이더스 밀푀유나베 리뷰(+산토리 하이볼)

by 승주영 2021. 3. 20.
반응형

이마트트레이더스에 다녀왔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에가면 사고싶은 것들이 너무 많아... ㅠㅠ

약간 매주 마트를 가줘야 마음이 편안해지는 사람이라... ㅎㅎ 이번주도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이마트트레이더스에 밀푀유나베 리뷰를 해볼까해요. 더불어 산토리 하이볼까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GET! 해온 밀푀유나베와 산토리 위스키입니다.

밀푀유나베는 할인택이 붙어있길래 바로 집어버렸습니다. 기존가격이 24,98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무려 20% 할인을해서 19,984원!! 이건 무조건 가지고 와야죠 ㅎㅎ

그리고 산토리 위스키는 33,980원에 데리고 왔습니다. 

요즘 하이볼에 빠져서릐,,,,,, 직접 하이볼을 만들어 먹어보겠다며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밀푀유나베의 모습이에요 ㅎㅎ 

포장내 구성품은 바로 끓여먹을 수 있는 밀푀유나베 은박지냄비 아래에 육수와 우동사리가 함께 포장되어 있습니다.

육수는 처음부터 가득채우지마시고! 육수가 졸아들 때마다 조금씩 조금씩 추가로 넣어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처음 육수를 드셔보시고 조금 짜다 싶으면, 육수만 계속 넣지 마시고 물을 넣어서 입맛에 맞춰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밀푀유나베를 먹을때는 계란노른자에 퐁당 찍어먹어야 극강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죠!

계란노른자까지 준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밀푀유나베는 2~3인이 먹기에 좋은 양인 것 같구요. 할인택이 붙어있을 땐 꼭 집어 오세요! 간편하게 맛있는 밀푀유나베를 즐길 수 있어요~~!!

 

산토리 하이볼을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산토리 위스키 + 토닉워터 + 레몬 을 넣어 만들어봤구요. 

산토리 하이볼은 박스에 설명서 그대로 따라 만들었습니다 ^^

라면도 설명서 그대로 끓여먹는게 맛있듯이... 산토리 하이볼도 설명서 그대로 따라 먹어보니 굳굳굳~~~

저는 위스키량을 조금 더 넣어 먹었습니다 ㅎㅎ 입맛에 맞게 위스키량을 조절해보심이 좋을 것 같아요!!

흠... 다음주는 어떤게 나를 기다리고 있을지....^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