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주영의 국내여행기

제주 신라호텔 제대로 즐기는 호캉스 / 신라호텔 더 파크뷰 이용 후기

by 승주영 2020. 10. 18.
반응형

최고의 호텔로 알려진 신라호텔에 다녀왔습니다!! 휴가 마지막 날 좋은 곳에서 편하게 휴식을 즐기다 오고 싶어 큰맘 먹고 다녀오게 되었네요 ^^!!

신라호텔은 우리나라 최고의 호텔로 알려져있죠. 그 최고의 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 신라호텔은 지하주차장이 아닌 지상주차장에 주차를 하게끔 되어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보면 최고의 호텔이라 치고 되게 규모가 작네?라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하지만 눈에 보이는 것만이 다가 아니에요. 보이지 않는 뒤쪽으로 엄청난 규모의 객실들과 부대시설, 수영장 그리고 바다까지.. 모든 것들을 갖추고 있었던 호텔이였습니다. 지상낙원이라면 이 곳이 아닐까라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자!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신라호텔 체크인을 하고 하루 동안 우리에게 편안함을 제공할 객실 내부 사진입니다. 저희는 제주 신라호텔 디럭스 룸을 예약을 했었는데요. 데스크 직원분이 룸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해주겠다는 거예요?! 그래서 다시 한번 무료로요?? 여쭤봤더니 직원분께서 네!라는 확답을 받고서야 업그레이드해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 그렇게 해서 보여드리는 사진은 제주 신라호텔 프리미어 객실이 되겠습니다! 주영이가 너무 신나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 너가 좋으면 나도 좋아~ 신라호텔의 많은 후기들을 보면 사진에 보이는 저 침대!! 침대가 너무 좋다는 글들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바로 누워봤습니다. 죽여요. 진짜 편해요. 맨날 저 침대에서 자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침대 앞쪽에 책상과 티비도 있구요. 테라스로 가보겠습니다!

 

테라스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사진에 보이시나요? 오션뷰? 왼쪽은 오션뷰, 오른쪽은 신라호텔 산책로와 수영장이 보이는 뷰였습니다.

이사진이 신라호텔 부대시설 뷰!

 

왼쪽으로 보이는 오션뷰. 가슴이 뻥 뚫리는 풍경이었어요.

그리고 신라호텔 하면 어메니티가 또 그렇게 유명하지요?

신라호텔의 어메니티는 몰튼브라운 제품입니다. 고급진 향이 괜히 비싼 브랜드가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넓었어요. 화장실 안에 티비까지!! 거품목욕을 하면서 티비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미니바의 모습입니다. 왼쪽 아래에 티와 커피는 무료고, 나머지는 죄다 ^^...

냉장고도 많이 채워져 있었는데요. 생수 2통만 무료!!

제주 신라호텔 프리미어 객실을 한번 둘러본 뒤, 테라스에 앉아 커피타임을 가져봤어요. 산책로 너머로 보이는 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 제대로된 호캉스는 이런거 아니겠어~~

그리고 수영장으로 고고!! 신라호텔에 투숙객들은 모두 무료로 수영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이 깊지않은 곳도 따로 마련되어있어 어린친구들도 재밌게 물놀이를 할 수 있고, 물의 온도도 차갑지 않아 사계절 내내 수영장 사용이 가능해 보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수영하고 계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썬배드나 가족용 원두막을 빌려 어른들은 맥주 한잔 하면서 공연도 즐기고, 아이들은 신나게 수영하는 모습입니다. 바로 앞에서 재미나게 놀고 있는 아이들도 볼 수 있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이 아이들을 데리고 올 수 있는 큰 장점 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하네요.

수영장은 실내, 실외 모두 있구요. 또 좋았던 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노키즈존 수영장이 있습니다. 이곳은 굉장히 조용했고, 커플 or 2~3명 내외 친구들끼리 놀러 온 성인들만 있어서 조용한 분위기의 수영장이였어요.

썬배드에 누워 바다 경치 또 한번.. 가끔 이렇게 아무생각없이 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져 좋더라구요.

노키즈존에는 확실히 커플들이 많았어요 ㅎㅎ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어 수영장에 아무도 없을 때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너무 아름다운 수영장이였습니다.

신라호텔에 오면 빼먹을 수없다는!!!

바로 신라호텔 짬뽕도 먹어봤습니다!!

꼭 먹어봐야 한다는 신라호텔의 해물짬뽕입니다! 해물짬뽕과 맥주 한잔을 주문하였습니다.

짬뽕.. 네 비쌉니다. 4만3천원? 이였던걸로 기억이 나는데요. 그래도 혼자 먹기에는 좀 많은 양이고, 내용물이 굉장히 실했습니다. 전복2, 새우2 등등 재료들이 2개씩 들어가 2명이서 한 개를 먹고 모자라다 싶으면 밥을 말아 드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짬뽕 맛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4만원이 넘는 신라호텔의 해물짬뽕!! 한 번드 셔보세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저는 두 그릇 먹고 싶었는데 가격이 사실 ^^.... 

완짬 ^^;;

보이시죠?? ㅎㅎ 국물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어치웠습니다. 베리베리 굳!!

 

 

 

 

해물짬뽕 주문시에 직원분께서 지금 주문량이 많아 40분 정도 소요될 것 같다 라고 말씀을 해주셔서 알겠다 기다리겠다 하고 수영을 하며 짬뽕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40분이 지났을 때는 곧 나오겠지~ 50분이 지나고~ 한 시간이 지났을때 이건 좀 아닌것 같아 직원분을 찾아가 지금 한시간이 지났다 라고 말씀을 드리니 이런~ 주문이 안들어 갔었다네요~ ㅎㅎㅎㅎ 좋은사람과 좋은곳에 놀러와서 화를 내기도 싫어서 주문 넣어주시고 금방 나올 수있게 해달라고 요청을 드렸습니다. 신라호텔이 최고급 호텔이라고는 하지만 사람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바쁘다보면 실수를 할 수도 있는거니까요~ 그래서 한시간 반? 정도 지나서 먹게된 해물짬뽕이였습니다. 직원분께서는 죄송하다며 썬배드시간을 한시간 무료 이용할 수있게 해주셨었는데요. 사실... 썬배드 한시간 무료 이용은 필요가 없었거든요. 이 짬뽕은 객실 안에서 룸서비스로 이용할 수있는 짬뽕인데. 기다린 시간만큼 썬배드 무료 이용시간을 주겠다는건 아무 의미없는 서비스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수영을 마치고 객실안에 들어왔습니다.

예뻐서 그냥 한번 찍어봤구요 ㅎㅎ

치킨에 생맥주 한잔 배달시켜서 야식한번 뜯어주고!! 어떤 치킨집인지 기억이 안나는데.. 감귤어쩌구치킨?? 이였던 것 같아요. 맛은 그냥 그저 그랬어요 ㅠㅠ

야식먹고 주영이랑 산책로를 거닐어 보았습니다. 산책로를 걷다 보면 바베큐장도 있고.. 신라호텔에는 정말 많은 부대시설들이 있었습니다.

조식을 신청하지 않아 조금 늦게까지 잠을 더 자고, 체크아웃을 하였습니다. 조식을 신청하지 않은 이유는 바로!! 신라호텔 더 파크뷰 런치를 이용하기 위해서인데요.

 

 

 

 

신라호텔 더 파크뷰는 서울에서 디너로 이용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너무나 맛있게 즐기다 온 곳이라 제주 신라호텔에서도 경험해보고자 갔습니다. 더 파크뷰는 모든 음식들이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일반 패밀리 뷔페와는 차원이 다름을 확연히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물론 당연히 가격이 그만큼 비싸긴 해요...)

연어회도 지방이 적절히 있는 맛있는 연어로 준비가 되어있고요.

초밥도 바로바로 만들어 주십니다. 초밥은 광어, 연어, 참치, 계란초밥 4가지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처음 더 파크뷰를 가게 된 이유 중에 하나! 바로 대게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였었는데요. 비교적 수율이 괜찮은 대게였습니다.

등갈비구이, 살치살, 양고기 이렇게 맛있는 종류의 고기들도 있구요. 옆에서는 구워지는 소고기를 바로 받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모두 많은 양의 음식이 있습니다. 많은 가짓수의 음식들 모두 퀄리티가 좋으니, 조금씩 많은 종류의 음식들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메나 세상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굽기 정도인 미디움레어에요. 정말 고기도 잘 구워주십니다.

더 파크뷰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중에 하나!! 크로와상인데요. 진짜 진짜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크로와상이 30 분마 다였나? 한 시간마다였나? 오븐에서 갓 나온 크로와상을 먹을 수가 있습니다. 크로와상이 오븐에서 나옴과 동시에 종을 울려주시는데, 종이 울릴 때 가면 늦어서 못 드실 수도 있습니다^^... 더 파크뷰 입장하셔서 크로와상이 언제마다 나오는지 확인을 먼저 하시고! 나중에 빵이 좀 땡기는데? 할 때쯤 5~10분 정도 전에 가서 줄을 서계시면 따끈따끈한 크로와상을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크로와상 3번 받아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2번째 크로와상은 좀 작은 크로와상이 나왔는데, 위에 사진처럼 큰 크로와상이 맛있습니다. 여러 손님들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크로와상을 작게 만들어 오븐에 돌린 걸까??라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ㅎㅎ

신나게 배터지게 점심 먹고서~~

제주 신라호텔 아래에 위치한 바다에 내려가 보았어요. 이곳은 계단을 좀 많이 걸어 내려가야 합니다 ㅎㅎ 소화도 할 겸 천천히 내려갔다 왔어요.

한적한 바다였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객실(프리미어), 더 파크뷰 이용 후기를 전해드렸는데요. 저희는 너무 만족스러운 호캉스를 즐긴 것 같아 서울 신라호텔도 한번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리뷰를 보면 서울 신라호텔의 룸컨디션이 더 좋다는 글들도 꽤 많더라고요. 최고의 서비스와 룸컨디션을 자랑하는 제주 신라호텔 호캉스 이용후기였습니다!! (수영장에서의 오더 실수만 없었더라면 정말 최고였을 텐데요.. ㅠ_ㅠ)

반응형

댓글